Adventure Time - Finn 3

새소식

크래프톤 정글

크래프톤 정글 2차 지원 후기

  • -

1월 말 서류 접수가 끝나고 약 2주 정도 입학시험을 준비하면서 백엔드, 프론트엔드, 서버에 관해서 전반적으로
공부하면서 입학시험을 대비했다.

2주의 시간이 지나고 2월 18일(토)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시간 동안 시험이 진행되었는데 문제 난이도는 입학시험을 준비했으면 
약간의 응용을 할 수 있는 정도면 풀만한 정도였던 것 같다. 

문제의 참고사항을 잘못 이해하여 한 가지를 구현하지 못해서 결과가 나올 때까지 살짝 긴장되긴 했었는데 2주 동안 열심히 공부한다면 충분히 다들 풀 수 있을 것 같았어요.

발표는 시험 보고 나서 2일 뒤 20일 오후 6시에 나왔고 결과는 다행히 면접 대상자로 선정되었다,,ㅎ

 

 

이렇게 면접을 원하는 일정에 맞게 선택하여 진행하였고 비대면으로 진행되어서 덜 긴장하고 인터뷰를 진행할 수 있었어요

인터뷰 질문들은 자기소개서 위주로 인성면접 같은 분위기였습니다. 입학시험 합격하고 나서 남은 시간 동안 잘 준비한다면 잘 보지 않을까 싶습니다 ㅎㅎ

인터뷰 보고 나서 최종 결과가 3월 10일인데 약 10일 정도의 기간 동안 발표만 기다리고 있었어요 혹시나 조기 발표를 하지 않을까 하는 기대를 하면서.. 원래는 3월 10일 오후 6시쯤 발표 날 줄 알았는데 이번에는 오후 1시에 문자랑 메일로 발표가 전달되었어요

 

어떻게 보면 퇴사를 하고 공부랑 연합동아리 부트 캠프들을 준비해 보면서 처음으로 합격한 것이기도 하고 크래프톤 정글을 통해서 앞으로 

내가 가야 할 방향을 잡을 수 있었으면 좋겠다는 마음으로 등록 완료했습니다! 

기간은 4/3일부터 8/17일  약 4개월 반 정도의 시간 동안 많은 성장을 통해 좋은 모습으로 마칠 수 있도록 남은 기간 동안 부족한 부분을 공부하면서 준비해야겠습니다! ㅎㅎ

'크래프톤 정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래프톤 정글 1주차 에세이  (1) 2023.04.08
크래프톤 정글 2기 지원신청  (0) 2023.01.29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